본문 바로가기

현재위치

home 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

채용, 제품, 각종 승인서류, 견학 등의 자주 묻는 질문입니다.

전체 질문

  • Q1. [레미콘]레미콘 단가가 궁금합니다.

    답변보기

    굵은골재 25mm 보통 콘크리트를 기준으로 책정되고 공급지역, 원재료, 운반거리, 요구사항 등에 따라 단가는 다릅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레미콘영업팀 또는 각 지역별 해당 사업장에 문의 해 주십시오.

  • Q2. [레미콘]레미콘의 특성은 무엇인가요?

    답변보기

    - 한시적 제품 : 공장에서 제조된 후 60분이 경과하게 되면 유동성이 저하되기 때문에 최대 90분 이내의 공사현장에 운반/타설을 완료해야 합니다.

    - 반제품 : 레미콘은 완제품이 아닌 굳지 않은 반제품 상태로 공사 현장에 타설이 되며, 시공된 후 경화되어 제품이 됩니다. 때문에 콘크리트 타설 후 양생 과정에서 적절한 방법을 준수해야 올바른 품질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.

    - 무재고 제품 : 한시적 제품의 특성상, 보관이 불가능하므로 생산 후 타설되지 않은 제품은 가치가 없습니다. 때문에 사용자가 사용(타설)일시, 규격, 수량 등을 제시하여 주문한 내용에 맞게 제공 및 공급합니다.

  • Q3. [레미콘]레미콘 구매처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답변보기

    당사는 계열회사를 포함, 전국 23개 사업장에서 믹서트럭 배차 및 콘크리트 타설이 적기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GPS 관제시스템 등을 운용, 적기 공급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습니다. 그러나 한시적 제품이라는 특성상, 품질 확보 및 준수를 위해서는 거리 및 시간의 제약을 받기 때문에 공급할 수 있는 지역이 제한적입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레미콘영업팀 또는 각 지역별 해당 사업장에 문의 해 주십시오.

  • Q4. [레미콘]레미콘 구매 및 운반방법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답변보기

    공장에서 제조 후, 레미콘 믹서트럭으로 현장에 운반하여 타설합니다. 기본적으로 차량 1대 기본 운반량인 6㎥ 단위로 판매가 이루어지지만, 소량인 경우에는 각 사업장과 협의하여 주문 및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보다 자세한 사항은 본사 레미콘영업팀 또는 각 지역별 해당 사업장에 문의 해 주십시오.

  • Q5. [레미콘]레미콘 업계 구조 및 MS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.

    답변보기

    레미콘사업은 다양한 이해관계를 가진 개체군이 시장에 참여한 시장구조입니다. 당사와 같은 시멘트사의 레미콘사업부, 수도권을 중심으로 한 전문 레미콘사, 그리고 가장 많은 중소 레미콘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
    2012년 레미콘 출하량을 기준으로 상위 10개사의 점유율은 32.9%이며, 당사는 2012년말 현재 4.4%(계열회사 포함)로 업계 3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.

그 외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기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문의하기

퀵메뉴

상위로